❤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비 오는 날 아이스 돌체라떼😁 본문

YUM-YUM

비 오는 날 아이스 돌체라떼😁

시옷이응 2020. 7. 22. 20:04
반응형

절망적인 한 주 날씨...

예보 정확률이 떨어져서 바뀔가능성이 높지만..  내내 습할거같아요...ㅜㅜ

비오는날 꼼짝않고 침대에서만 빈둥거리고 싶지만..담주는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실기 시험 !!!

하나라도 공개문제 풀어봐야하는데 누워만있을수는 없죠... 카페로 출동 ~~!

마침 언니가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줬어서 스벅으로 고고~~~~언니 땡삼🤗

멜론 블랜디드를 먹고자했으나.. 블랜디드음료라 무료음료로 안되는거같았어요

사이렌오더하는데 쿠폰선택이 안되더라구요..따흑

그래서 전부터 마시고싶었던 돌체라떼!! 정말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보았습니당 원래라면 아메나 먹었어야했는데

무료쿠폰으로 아메를 시킬순없죠 ...😈😈

카페인이 너무 잘받는몸이라 디카페인으로 주문했습니당 ~! 

쨘 ~! 저 층 나눠진게 정말로 아름답습니다..

절경이구요 장관입니다

옆엔 보물3호 노트북 ㅎㅎ평생가자 !! 열심히 엑세스 보고있고요

히히 빨대없이 그냥 마시다가 윗부분 에스프레소부분만 왕창마시고 ㅋㅋ

얼른 종이빨대 가져와서 섞었네요 ㅋㅋ

섞섞 !!!!! 종이빨대는 참 써도써도 적응이 안되는 ㅠㅠ떼잉

섞어주고나서 넣어두면 눅눅해지니깐 바로 빼뒀어요 ㅋㅋ

다섞은거 ~ 카페라떼랑 다를게없는 외양 ~~ 그래도 마시면 연유향이 그득합니당

마시다가 문득떠오른게 스벅에 맨날 출근하던 시절(일X놀러O) 돌체라떼를 즐겨먹었는데

돌체시럽은 7번까지 추가해봤던기억ㅇ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톨사이즈 기준 돌체시럽3번인!!!!!ㅋㅋㅋㅋㅋ7번넣으면 진짜 극강으로 단데 겁나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 약간 밍밍했던거같기도 ..?? 그래도 당류가 넘쳐나구요 ... 톨기준으로 4,5번 넣으면 오늘보다 더 맛있을듯한..ㅋㅋ

엑셀하나풀고 완샷때려서 엑세스랑 파포할땐 맹물마셨네요..하핫

다들 비도오고 습한뎅 건강유의하시고요....!! 맛난저녁드셨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