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분위기 좋은 문현동 카페 :: 808웨스트도어 본문

YUM-YUM

분위기 좋은 문현동 카페 :: 808웨스트도어

시옷이응 2019. 1. 19. 13:20
반응형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 808WESTDOOR 브런치카페.


지도 크게 보기
2019.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부산 지하철 2호선 국제금융센터 1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기. 걷다보면 갑자기 있음ㅋㅋ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라서 끝나는 시간에 맞춰 딱 5시에 도착했당.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한 분위기~ 커플끼리 분위기 잡기 좋아보였음 ㅋㅋ

근데 난 여자1이랑 감ㅋ


빈티지한 분위기 ~ 

우리는 808 티 세트를 시켰당. 일명 2인 홍차세트. (24,000원)

구성은 샌드위치(베이컨/베이컨치즈/새우/808 중 택1)와 부르스게타 5조각 그리고 홍차였음!

그리고 혹시 모자랄까봐(밥안먹구감ㅋㅋ) 까르보나라두 시킴(13,000원)


먼저 나온 홍차와 부르스게타. 홍차는 카운터로 가서 선택하면 된당. 우리는 얼그레이 선택 !!

부르스게타는 5종이 나오는뎅 토마토, 베이컨치즈, 베이컨어니언, 피칸크랜베리, 아보카도가 올려져 있다!

먹음직 먹음직...! 찻잔 세트도 이쁘당..!

근데 부르스게타는 먹기가 힘들었당 ㅠㅠ 두명이라 나눠먹어야 하는데 자르는것이 쉽지않았음..

근데 맛있었음 ㅋㅋㅋ아보카도 처음 먹어봤는데 신선했다 ㅋㅋ베이컨도 맛남 

얼그레이와의 조합도 좋았음 히히



그리고 샌드위치와 까르보나라 ! 우리는 808샌드위치를 선택했당. 그냥 가게의 시그니처를 먹고싶어서..

고기가 짭짤하니 좋았당. 늬끼한 까르보나라랑 잘 어울렸음 !! 

까르보나라는 후추맛이 강한게 좋았다 꾸덕꾸덕 존맛

버거도 있고 메뉴가 다양하던데 또 가서 다른 것도 먹고싶당 !근데 위치가 애매한게 흠인듯

차도 없는 뚜벅이는 운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