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초콜릿🍫milka 3종 대충리뷰 본문

YUM-YUM

초콜릿🍫milka 3종 대충리뷰

시옷이응 2019. 1. 21. 00:25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밀카 !!!!!!!!!!!!!!!1

지인이 독일갔다가 사온 3종 먹구 리뷰당 !!

밀카 루플레 ?

안에 구멍 숭숭

이건 작년에 먹어본 적이 있는뎅 친구가 여름에 독일에서 보내줘서 ㅠㅠ다녹아서 왔었음 ㅠ



묘한 외관..울퉁불퉁


끼야악 식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심 개마싯다


단면은 징그럽다만...... 진심 무한정 먹을 수 있을 거같았다 ㅠㅠㅠㅠ아껴서먹음 ㅠㅠ

그냥 쿠팡만 검색해봤는뎅 ...단품 2100원정도인데 배송비가 7000원 ㅋㅋㅋㅋㅋㅋㅋ아 또먹고파...


머라읽나요 투큰가 ㅋㅋ터크

비스킷이 박힌거

밀카는 진짜 여러종류 비스킷을 넣어만드는듯 이건 첨먹어본당


비쥬얼

비스킷이 통으로 있나 싶었는뎅 


판초콜렛 앞뒤로 붙인 것이었음

어데서 굴렀나 뒷부분 쿠키는 다 떨어져있었다... 근데 쿠키가

단짠한게 초콜렛이랑 잘 어우러졌음 ㅋㅋㅋ



그리구 오레오 맥스사이즈 ㅋㅋㅋ300g짜리

이것도 먹어봤는데 진심 극강의 달달함임극강

커피없으면 못먹는맛

아직  1/3남음ㅋㅋ 아깝기도 하고 ㅋㅋ


한조각씩 조각내서 먹어욘^^ 사진만봐도 너무맛있다

까만 쿠키부분이 바삭하고 맛있당... 우유랑 먹어도 존맛탱

쿠팡 대충 훑어보니까 좀 기본종류들은 쉽게 사먹을 수 있는듯 ㅋㅋ

근데 몇몇은 배송비 많이내구 직배송으로만 먹을 수 있어 보였당..아 루플레 또먹고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