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부산진역 카페☕️BROADWAY COFFEE 본문

YUM-YUM

부산진역 카페☕️BROADWAY COFFEE

시옷이응 2019. 1. 25. 14:49
반응형


부산진역 프라임호텔 1층에 위치한 BROADWAY COFFEE ! 구 엔젤리너스죠 ㅋㅋㅋㅋ


지도 크게 보기
2019.1.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임니당 

제가 못 찾는건지 지도에 브로드웨이커피가 안나오는..



역시나 깔끔한내부 

한 두번 왔었는데 역시나 괜찮아서 또왔어요 노트북 들고 ㅋㅋㅋㅋ

엔젤리너스 망했는지 뭔지 없어지고 한참 비어있었는데 카페 생겨서 너무좋아용

동네에 이렇게 큰 카페가없어서 ㅠㅠ완전 만족


일단 주문 !! 따뜻한 바닐라라떼 4,500원

얼.죽.아. 회원 탈퇴했읍니다.... 나이드니까 따뜻한 음료를 찾게되네요..홀홀

아이스먹다 얼어 주것슴다 콧물찍

아웃포커싱된 배경은 저의 티스토리 히히


뜨거워서 아직 못먹겠으니 한 컷 더 !


흔한 실리콘 코스터지만.. 저는 코스터주는 카페가 좋아용

맨바닥?에 컵 놓는거 싫은 ㅠㅠㅠㅠㅠ 집에도 코스터2개 상시대기중 !ㅋㅋㅋ


히히 아무도 없을 때 한 컷​



곳 곳에 비치된 모니터에서는 끊임없이 영화들이 나오고있어용

이건 곰돌이 푸인듯 ㅋㅋ 다른 모니터에선 미녀와 야수가 나오고있어욧​


화장실도 깨끗

진역에 화장실보유한 갈만한 카페.. 드뭅니다.... 그나마 가배타로랑 여기뿐????​(코딱지만한 카페 제외)



빈티지한 소품들

또와야징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