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사바하보고 치킨^^🍗 본문

YUM-YUM

사바하보고 치킨^^🍗

시옷이응 2019. 2. 28. 20:08
반응형

​만권화밥이라는 곳 

사바하 혼영 전 밥먹으러와봤당

​우동김밥세트 5,500원

재방문의사는 없음

​무려 저번주에 본.. 이제서야 올리다니흑흑

뭐 나름 잼있었다 !!! 종교에 대한 생각을 하게하는..?

초중반까지 좋았다 ㅋㅋㅋ후반에 좀 읭.. ㅋㅋㅋㅋㅋㅋ

소재가 재밌어서 또 볼 의향 있음ㅋㅋ별점 3개 반.

​PC방 가기전 팔공티 사들고 ㅋㅋ 카오슝 밀크티 2,000원 가성비 갑

​저녁으로 치킨 ~!! 친구가 간장치킨 맛있대서 크리스피 후라이드 반 간장 반

오 좋았다 짭짤쓰 ㅋ

사이드는 역시 똥집 ㅋ 존맛

질겅질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