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부산대 맥주 한 잔🍺벤스하버, 폼프리츠 본문

YUM-YUM

부산대 맥주 한 잔🍺벤스하버, 폼프리츠

시옷이응 2019. 3. 4. 15:48
반응형

​맥주한잔하러..어딜갈까 하다가 온 벤스하버. 수제맥주집이라구한다.

나름 부대에서 조용한 골목에 위치하고있당

지도 크게 보기
2019.3.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

​먼저 나온 맥주

뒤에는 흑맥인가 글코...화장실 간사이에 시켜서 뭔지 잘 모르겠음  ㅋㅋ

 앞엔 알콜2퍼들은 자몽주스같은..? 달콤한게 먹고싶었다 ㅋㅋ여튼 맥주는 아니었음

​먹태를 기다리며 ~한컷 

​맥주만드는곳 ㅎㅎ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은 우리뿐이었당.

근데 이 뒤로 바로 3팀정도 더 옴 ㅎㅎ

​먹태찡

사실 이날 먹태 첨 먹어보았다 ㅋㅋ맛있어서 막 쿠팡에서 먹태 살라고 알아봄ㅋㅋㅋ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으면 쥑이겠다믄서 ㅋㅋ

​폭풍먹긩 맛있당 ㅋㅋ

또 오고싶당...

​볼일볼게 있어서 나왔다가 다시 감튀에 한잔하게 ㅋㅋ폼프리츠 ㅋㅋㅋ

폼프리츠 첨와봄.. 부경대 쪽문에 폼프리츠 예에전에 있었는데 그 때 가볼걸..

지금 찾아보니 부산에 폼프리츠는 부산대에 하나가 끝인듯 ?

지도 크게 보기
2019.3.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폼프리츠 위치 ~

​메뉴~ 카운터가서 주문하는 방식 ~

별로 친절하지않다는 후기를 봤었는데 머 그냥저냥이었다 ㅋㅋ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음

​감튀 중자에 토네이도 소스

스윗칠리소스, 갈릭딥핑소스 반반인데 기가 맥히다 흑흑 넘 맛있어

원래 웨지감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 특유의 포슬포슬한 느낌이 싫어서.. 근데 폼프리츠 감튀는

뭔가 퍽퍽한데도 맛있음 ㅋㅋㅋ

​뜬금포 맥주사진🍻

넘 맛있어서 한개 더시킴 !! 뭐 저녁안먹었으니 ㅋㅋ

벨기에식 감튀가 이리 맛있을 줄이야.. 벨기에 가서 먹고싶다만 인종차별땜시 안갈듯 ㅋ

먹고 배불러서 온천천따라 걸어서 온천장역까지 갔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았다 ㅠㅠ

부대 근처에서 살고싶었다 .. 그지라서 불가.

반응형

'YUM-YU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뿌링클 맛있엉🍗  (6) 2019.03.07
파삼겹먹으러 ^^ 부산대 진국명가  (2) 2019.03.05
초코더쿠🍫부산대 카카오두  (2) 2019.03.03
사바하보고 치킨^^🍗  (2) 2019.02.28
시그니처초코vs바닐라딜라이트  (2) 2019.02.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