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초코더쿠🍫부산대 카카오두 본문

YUM-YUM

초코더쿠🍫부산대 카카오두

시옷이응 2019. 3. 3. 22:41
반응형

​꼭 와보고 싶었던 곳 !!!!!! 부산대 카카오두

외관이 더 깔끔하게 바꼈당 기존거는 좀 별로였는데 ㅋㅋ

지도 크게 보기
2019.3.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보니까 부경대에도 카카오두가 있군 크크

​먼저 자리잡으려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 뱀인형이 맞이한다 ㅋㅋ귀여워

​하 눈이 행복하다 다양한 초코메뉴들 !! ㅠㅠ

엄청엄청 고민끝에 밀크초코쉐이크랑 아메리카노 선택!

​케이크를 먹기엔 배가 너무 불러서.. 마카롱 2개 고르는걸로.. 군고구마랑 리얼 티라미수

크렘브륄레도 먹고싶었지만 참을 줄도 알아야한닷

​다양한 초코디저트들 눈돌아간다 ~~

도장 모양이 '쪼코' ㅋㅋ귀엽​

​확장을 뚝딱했는지.. 시설은 별ㄹ로였다 화장실도 ㅠㅠ 그냥 빨리 먹고 나오거나 카운터 앞에 자리잡는게 좋을듯 !

어쨌든 나온 메뉴!!

​크크 초코쉐이크가 아주 크크 만족스러운 맛 당충전 아주잘했고요..

아메리카노도 !! 쓴맛이 적고 끝맛이 살짝 달아서 완전 취향이었다 !!!!!!!!!!가격도 착한뎅 ㅋㅋ

​마카롱 ㄷㅐ짤

​군고구마 한입

꼬끄가... 쫀득한것이아니고 푹신? 약간 마가렛트과자느낌  난 쫀득을 원했어!!!ㅠㅠ

하지만 필링은 훌륭했다 고구마맛이 한가득 ㅎㅎ

​리얼티라미수 한입

역시나 꼬끄가.. 노취향

하지만 역시 필링히 크으 치즈맛 좋아요 ㅋㅋ

아직 못 먹어본 디저트들이 많기에 ... 무조건 재방문 의사 100% !!

가격도 뭐 좋은 재료쓰는거같은데 이정도면 만족이당 ㅋㅋ담엔 초코수플레나 퐁당오쇼콜라를 먹고픔!

부경대쪽이 가까워서 그쪽을 가지 싶당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