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뿌링클 맛있엉🍗 본문

YUM-YUM

뿌링클 맛있엉🍗

시옷이응 2019. 3. 7. 15:15
반응형

​츄이스티먹고싶어서... 던킨도너츠갔다가 헬로키티도 하나 사보았당

...역시 츄이스티가 최고다 ! 그 중에도 올리브 !

​아마스빈 타로밀크티(얼그레이)

존. 맛. 탱.

얼음빼고 300원 추가금내서 음료 꽉채워서 포장!

냉장고넣어놨다가 시원하게해서 먹었당

​맛있엉 또먹고싶당~ 패키징도 귀여워

​BHC 뿌링뿌링 뿌링클과 치즈볼

가격은 사악하다만.. 정말 맛있는 흑흑... 치즈볼은 이 날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하였다만 맛은 있었다 ㅋㅋ

더 대단한 맛일 줄 ㅋㅋㅋㅋ요거트 싫어하는데 저 뿌링뿌링소스는 맛있음 요거트맛 나던데 아닌가?ㅋㅋ

뿌링클은 뼈로 먹어야 제맛이지만 쓰레기 만들기싫어서.. 순살루 

​KFC 오리지날타워버거세트

학원마치고 점심때워야해서.. 근처 매장에서 먹었당 플친쿠폰으로 세트 업그레이드 ㅋㅋ

은근 좋네 플친해두니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