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극강의 달달함 Milka Luflée caramel🍫 본문

YUM-YUM

극강의 달달함 Milka Luflée caramel🍫

시옷이응 2019. 3. 8. 15:40
반응형

​밀카는 맨밑에...

PC방갈 때 팔공티사서 ~!!!!!!!!!!!!!!!!!!!!!!!!!!신나!!!!!!!!!!!

메플 패스파인더가 짱임

​신나게 메플하다가... 썬더치킨 !

집에 먹을거없을거같아서 .. 칭다오와 함께 치킨

​크리스피는 언제나 옳다 !

크리스피랑 닭똥집 셋트

​사진만봐도 바삭해보여 -바삭-

​음 이건뭐지 ..커피일듯

아메리카노랑 슈크림라떼 ! 울동네 브로드웨이커피

슈크림라떼는 스벅밖에 안먹어 봤는데 나름 맛있었음ㅋㅋ

​밀카쨩 luflée(어떻게 읽는지모름)을/를 한 번 먹어보고... 그리움에 사무쳐 부르짖고있을때 등장한

caramel luflée !!!!!!!!!!!우왕짱이다 !!! 크기도 

​손 너무 사실적 ..

좀 험하게 굴렀는지 부러져서 좀 부스러기가 있지만 구녕이 보인다 ..!

​울룩이불룩이

​상온에 둬서 카라멜이 찌익

근데 진짜 너무달아서 ㅋㅋㅋㅋㅋㅋ한 두개정도먹으면 GG칠듯

아껴서 먹을테닷 ..!(지금은 다먹음..눈물..)

이건 다른과자

erdnub locken 아마 독일과자

​약간 그거 처럼 생겼음 카라멜콘땅콩 근데 냄새는 전혀 그거 아님

그냥 땅콩냄새남 달달한냄새 1도없음

슬데없이 자세한...

짭잘한 땅콩맛이 남 !!! 갑자기 곡성보고싶어서 ㅋㅋ네이버쳤는데 1300원인가? 하길래 사서 그거 보면서 먹었땅

약간 좀 심심한 맛인데 그래서 더 무한으로 들어갈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