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캡틴마블 3차뛰고 놀기(쳐먹기) 본문

YUM-YUM

캡틴마블 3차뛰고 놀기(쳐먹기)

시옷이응 2019. 3. 26. 14:47
반응형

​이곳은 서면 라멘야 

간만에 존맛탱 일본식라면을 발견했지...(이미 유명한 곳임)

매운 돈코츠라면 (맵기 1단계) 굵은면으로 주문 !!(8,000원) 이틀전에 먹고 또 먹으러 왔당 해장각

챠슈도 계란도 국물도 존맛이얌 !!! 아오리라멘은 꺼져조... 이거 먹고 급하게 NC백화점가서 캡틴마블봄ㅋㅋㅋ

3차였는데도 잼있었당 하지만 역시 영화는 아이맥스가..

​친구 만나러 가기전에 잠깐 시간이 비어서.. 기프티콘 선물받은거 쓰러 스타벅스에...

생크림 카스테라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역시나 촉촉하고 맛났당

​그리고 친구랑 만나서 온곳이 ㅋ 맥도날드 ㅋㅋㅋㅋㅋ

간만에 맥도날드가 먹고싶었다 !! 넘 허기져서 더블불고기버거셋트에 치즈스틱2개 추가 ~

옛날 더블불고기버거의 맛이 그립다...  더 자극적이어야한다굿!

치즈스틱은 맛있따

그리고 음 막 싸돌아 댕기다가..

또 배고파진 우리들 ^^ 결국 아웃닭으로 ^^

오랜만에 왔는데 아웃닭은 언제먹어도 존맛이죠 ㅋ

갈릭반 후라이드반 시켰는데 갈릭 존맛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