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서면 수제맥주 Bronx🍻 본문

YUM-YUM

서면 수제맥주 Bronx🍻

시옷이응 2019. 3. 15. 20:01
반응형

​밥먹구 놀다가 한잔하러 온 수제맥주집 브롱스 ! 친구추천으로 와보았당

지도 크게 보기
2019.3.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이곳! 아마 육회브라더스 옆이고 썰파 2층임!

​피자 가격 착한거보소 ..

배 나름 불렀지만 각자 한조각씩 시킴 ㅋㅋ

​맥주 ! 넘 많아서 ..맥주알못이라 고민하다가 걍 아무거나 시킴

칭구는 스타우트 시키고 나는 바이스!

​앞이 바이스 뒤가 스타우트.

오 좋았다 !!!쓰지도않고 목넘김 좋았다 !! 글고 스타우트도 ㅋㅋㅋ흑맥은 취향이 아닌데 나름 괜찮았음 합격ㅋ

뒤이어 나온 핏자

클래식치즈랑 더블베이컨. 도우는 얇고 치즈는 많아서 자르기가 ㅋㅋ좀 힘들었지만 맛났다 !!

재방문각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