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할리스 뽀개기 본문

일상보고

유플러스 멤버쉽으로 할리스 뽀개기

시옷이응 2020. 5. 24. 11:35
반응형

이거슨 유플러스 VIP 특별 혜택 중 라이프콕을 선택했을 때 달에 한 번 택1 할 수 있는 혜택들.

원래는 영화콕을 선택해서 달에 한 번 영화를 보러갔었는데 코로나땜시 2월까지만 영화콕 쓰다가 

라이프콕으로 변경했당. 글고 영화혜택도 이젠 CGV만 되니까 아무래도 불편하다..

뭐로하는게 좋을까 눌러보다가 할리스 혜택이 젤 좋은거같았땅 ㅋㅋ

커피나 에그마요 중 1개가 무료인 크크 

에그마요 궁금해서 바로 먹으러 가봤땅 !!

짠 반반마요(감자+에그마요 반반)이랑 아메랑 애플머시기

이 때 할리스멤버쉽도 골드였어서 애플머시기를 마시면 아메가 한 잔 무료여서 ㅎㅎ

개이득의 날이었지

원래 반반마요는 5천원

유플러스 땡큐당. 소소하지만 이런거라도해서 멤버쉽혜택을 써먹어야한다...

아니믄 내돈더써가면서 멤버쉽으로 쫌쫌따리 할인밖엔없으니 ㅠ.ㅜ

비쥬얼

감자가 넘 맛있었다 !!!에그도 포실포실 맛있음 글고 무엇보다 양이 상당했당.

둘이서 한개씩 나눠먹었는데 내용물도 실하고 빵부분도 두꺼워서 식사대체하기도 좋았음

(물론 먹고 저녁먹으러 또 갔음 ㅎㅎ)

다음 달 또 에그마요먹으러 출 발 !! 이번엔 오곡마요로 주문했땅

오곡마요는 새로나왔다함 !!!!!!(4월에 먹은거임)

다이어트중인데(현재진행중) 오곡은 괜찮지않을까라고 위로를 하며 ㅎㅎ

이것도 맛나보였음

에그 많아

빵이 오곡빵이라 그런지 고소하고 씹는맛이 좋았다.

에그마요도 고소하고 포술포슬

역시나 한끼 대체하기 굿굿

다들 활용 잘 하고계시겠지만 부모님들이 통신사혜택몰라서 못받는분 많을텐데 한번 확인해보시고

누릴수있는건 잘 누립시당.

전 5월달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받으러 떠납니당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