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주말의 일상🙂 본문

일상보고

🙃주말의 일상🙂

시옷이응 2020. 8. 25. 19:00
반응형

(처먹기만함 주의)(사진크기 주의)(음슴체 주의)(15-17일상)

때는 8.15 광복절... 약속이 읎었고 집에 혼자였다..엄청 무덥기도했지...

그래서 비빔면을 끓였당 !~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꿀인데 없었다...😇

식후 디저트...매일 마시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랑 간만에 끼리롤..! 물리니 두번에 나누어 먹는다.

ㅁㅉ롤 얼려먹으면 미친놈이니 꼭 얼려먹길....크림이 얼어서 약간 아이스크림처럼 되는데 핵존맛.

저녁 약속이었나... 서면 개미집 출동

부산사람으로서 낙곱새 안먹어본게 치욕이었는데 그럴만했다 존맛이네이거 ㅠㅠ밥도둑이여

양도 생각보다 푸짐했다 !!!밥 냄김

남포동 돌고래순두부 ..유명하고 오래된 맛집이지

저렴하고(순두부백반이 5천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 정말 맛있따.... 반찬도 맛있다....또간다...

먹고 카페 마이데이... 가서 한사발 마시고

토크 타임.... 손님이 우리뿐이라 좋았당..!! 근처에 작은 카페들많던데

전포 카페거리같은 느낌 ㅎㅎ(이곳은 신창동)

어 왜들어갔지 사진잌ㅋ 비 억수처럼 오고나서 햇빛이 정말정말 세다

나같은경우는 라섹하고 눈약해져서 선글라스 필수...!! 내 분신 젠틀몬스터...모델은 까먹음..시옷이응 소장품

2차약속으로.. 또 한잔

요즘 카페들 디카페인을 많이 팔아서 좋다..!!!! 잠도 잘오구 얼마나좋아

디카페인라떼. 내부는 추우니 뜨끈한걸로 시켰고.. 투썸이 우유 스팀이 기가막히드라 ㅋ 투썸오면 자주 핫라떼마심

저녁 봉추찜닭 ~~!!!!!치즈토핑과 치즈떡 추가

역시 봉추야. 죠스찜닭이나 내가찜한닭은 자주갔는데 역시 봉추맛이 찐하고 굿 구수하고~

양파충이라 양파가 좀만더많았으면 더 잘먹었을듯 !!! 봉추에서 치즈토핑 시켜보는건 처음인데 좋았다

역시 모든음식에 치즈는 잘어울려😘

토일월 너무너무 잘 챙겨먹었다.... 다시 살 찌고 있으니 조심해야함 !!!

곧 수술 1주년이 다가온다... 1주년 후기를 제때 쓸수있길바라며.....(아마 한달뒤쯤올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