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11월 첫 주의 먹기록☕ 본문

일상보고

11월 첫 주의 먹기록☕

시옷이응 2020. 11. 15. 22:53
반응형

사진크기주의

하도 안써서 네이버블로그에 썼던거 음식별 한사진씩 재탕해서 쓰기로 함 !ㅎㅎ

스타벅스.. 매일 마시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400원

여기는 부산역 아스티점인데 역시 번잡스럽다..그래도 나름 앉아서 공부 좀 했음. 

무슨공부했더라 토익인듯 ...개싫어 토익을 이나이까지 해야하다니 흑흑..

당땡겨스 와플칸에 와플먹으러.. 사과생크림와플 3,000원

와플칸하니까.. 와플반트가 생각난다.. 한때 최애와플로서... 서면점에서도 먹고.. 

롯백부산본점에도 있어서 꼭 사들고 영화보러 올라갔던기억이 새록새록..찾아보니 부산엔 지점이 다 사라진건가 ㅠㅠ

암튼 와플칸 가성비좋고 맛있었음 ! 집가면서 손에 다 묻히고 먹었다

뜬금 로투스

같이 일하는 언니가 선사한 로투스. 한봉지에 두개들어있고

청우에서 나오는 비슷한거랑 비교가 안되는 진하고 깊은 맛.

한입먹고 바로 커피끓여왔다 뜨아메👍

부산 롯데호텔뷔페 라세느

엄빠 결혼기념일 기념, 동생 휴가기념, 나 퇴근기념해서 간 부페

평일디너4인 예약했구 좋은 자리에 앉아서 쳐묵쳐묵했다

좋았던건 양갈비 깐풍기 회 초밥 이건 진짜 계속먹은듯 ㅋㅋㅋㅋ아 또가고싶어 ......

디저트도 오지게먹었다

두 번 이상먹은건 저 오렌지초코스틱? 밀크푸딩 초코발라진마들렌 진심 너무 내스타일이었다..

다쿠아즈공장 다쿠아즈

선물받았다. 한개는 아빠가 빼감 ㅡㅡ

예쁜거보면 카메라 꺼내서 찍는당 ㅎㅎ출사는할생각없는듯 ㅎ

앙버터 다쿠아즈 받은날 바로먹은거라 상태는 최상이었다

반잘라서 먹었는데 버터와 팥의 단짠맛이 아주 ..후 찾아보니 이즈니버터를 쓰는듯하던데

여기 진짜 맛집인듯

다음날은 말차브라우니 다쿠아즈

민트초코인줄알았는데 말차였다 말차필링이 아주 진하고 달달하고 너무 좋았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쭈욱

집에선 공부가 너무 안되는거같아서 카페로 나도는데 카페에서도 그닥 잘되진않음

왜냐면 ..핵 하기싫으니까 ..

암튼 ..11월 첫주..먹기록을 써보았습니다 .. 처먹은게 하도많아서 추리기가 힘들었네요 허허

둘째주도 써야하는데 네이버블로그를 자주하는지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