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11월 둘째주의 먹기록🤣 본문

일상보고

11월 둘째주의 먹기록🤣

시옷이응 2020. 12. 2. 16:14
반응형

이디야커피 디카페인콜드브루

근처에 디카페인파는곳이...없어서...투썸은 좀 멀고 흑 찾아보다 이디야에도 판다고해서 후딱가서 사옴!!

대신 아이스밖에안된다고...왜죠 흑흑

그냥 깔끔한 블랙맛 괜찮았다! 삼천후반대였나 가격도 괜츈

교양쌓으러 출동한날.. ㅎㅎ

정기연주회 못가게된언니덕에 내가 대신 고고

퇴근하고 밥도 못먹고 간거라 배는 쪼끔 고팠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다!!

난 피아노가 좋아서 다음엔 피아노 연주회를 가볼까싶음!

11월 11일

받은 빼빼로 쪼금 먹다가 물려서.. 다 남 줘버리고

가래떡냠냠 역시 살찌는게 제일맛있다. 가래떡 살짝굳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음👍

제일좋아하는 음식 : 치킨

양념치킨 중 제일 좋아하는거 :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 양념

말해뭐함니까 ~~말할시간에 먹자 슈프림 최고 순살이라 먹기도 굿

두끼쓰

칭구랑 어디갈까 돌아댕기다가 결국 가성비짱인 두끼떡볶이로 !!!!

가격 저렴하고 맛난거 왕창먹을수있고!!!(살도왕창찌고)

하나씩만담아도 양이 넘쳐나는 흑흑... 두명이서 간거라 저거하나로도 배터져서 볶음밥 먹기는 실패..흑

튀김류 중에 치킨너겟인줄알고 가져왔는데 약간 고구마?감자? 맛 나는 핵맛있는게 있어서 칭구랑 겁나 가져와서 먹었닼ㅋㅋ아 또가고싶어 두끼 !!!! 

친구는 공부하러 다시 학원들어가고 나도 토익공부를 1초라도 하기위해... 카페를 돌아댕기다가..

서면은 웬만하면 다 만석이라 ㅠㅠ인적드문곳을 찾아다니다가

1번가 커피빈이 좀 한적하고 내부도 넓직하고해서 들어갔다! 그리고 믿고마시는 커피빈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좋다 좋아~~

정말 맛없어 보이는😔😔

KFC 치르르 블랙라벨과 갓양념치킨 블랙라벨

집에 포장해오고 좀 이따가 먹어서 가루가 ㅠㅠ다 ㅠㅠㅠㅠ습기때문에 녹아?버린....ㅠㅠ

맛도 역시... 갓 나왔을때먹어야 최고당 흑흑...

암튼 치르르 핵맛있음 치즈시즈닝이라 느끼할법도한데 약간 매콤하기도하기도하고 굿

갓양념도 매콤하니 핵맛

한창 메론처돌이었던 이 때 ...

엄마가 손질해주시면 뚝딱했었지 달콤한 즙가득이던 메론..또 먹고싶다.

12월이 되어서야 올리는 11월 둘째 주 먹기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