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 모아서 서머레디백으로 바꿨어요😚 본문

일상보고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 모아서 서머레디백으로 바꿨어요😚

시옷이응 2020. 6. 7. 15:25
반응형

짠 다 모은 프리퀀시 !!! 선물도 많이받았고 저도 좀 마셨고 ㅋㅋ

서머레디백 갖고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뭐 교환권 얻었으니 ㅋㅋ가지고는 싶더라구요 체어보다 !!!

아침에 갈수가없어서 언니한테 교환권을 주고 부탁을 했음다 받아달라구

일찍 구했당 !! ㅋㅋㅋ그것도 핑크 서머레디백으로

이뻐이뻐 !!!!!!! 그린도 나름 예쁘던데 핑크가 더 상큼한듯 해요.

집에 들고와서 자세히 보기 (사진이 너무 어둡다 흑)

로고도 예쁘게 찍혔고 색깔도 약간 베이비핑크스러워서 더 귀여운 느낌 물씬 ~ !!

뭔가 하늘색 셔츠 원피스에 들면 이쁠거같아효(없다그런거)

캐리어 손잡이에 낑굴수있을거같은 밴드. 정말 서브가방 답군요

쓸일이있을까요 ㅋㅋ 잠깐 피크닉가는거말고...

해외여행갈때 이거들고가면 짐만 될거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ㅠ글고 강도 표적될거같은 느낌적느낌ㅋㅋㅋ

수납공간 !

걍 캐리어처럼 망사지퍼있는곳과 걍 뚤린곳. 폭이 깊네요 나름? 처음 받아보고 뜯었을때 생각보다 커서 놀랐었어요 ㅋㅋ

ㅋㅋㅋ1박여행정도는 가능할듯 싶어요(여름만 가능) 아님 차로 돌아댕기는 경우!

목베게 하나가 들어가는 정도입니다. 옷같은거 한 벌은 쑤셔넣기 가능할거같구요.

옷 한벌이랑 세면도구 충전기 등등 국내 1박 여행에 괜찮겠는데요??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

언젠가 써먹고싶은데 코로나 언제쯤 종식되는걸까욧..... 대만여행도 가고싶고 제주도도 가고싶단 말임니다요오 ㅠㅠ

일단 받은가방은 잡동사니 담아두는 용으로 임시 사용하고 있으려구요(그대로 영원히 잡동사니 보관함이된다)

스벅 굿즈 요즘들어 맘에드는게 없었는데 이거하나 정말 대박터져서 손님이 더 많은거같아요. 근데 재고확인이 힘드니 그냥 무작정 일찍 방문해야하는게 넘 힘든거같네요. 직원들도 손님들도..모두가 고생 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