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또 맥도날드 BTS세트! +치즈스틱 본문

YUM-YUM

또 맥도날드 BTS세트! +치즈스틱

시옷이응 2021. 6. 14. 00:36
반응형

또 맥도날드라고요..ㅋㅋ 저는 맥도날드가 너무 좋아요
최애 햄버거 프랜차이즈!! 맥날팬
그래서 또 퇴근길에 들렀습니다. 간단히 스트레스해소!
이번엔 BTS세트에다가 치즈스틱2개를 추가했습니당
방탄세트:5,900원
치즈스틱2개:2,200원
총 8,100원!!으로 배터지게 고고고

히히 갓튀긴 맥너겟10조각
바삭하고 담백하고 다합니다 짱맛!

치즈스틱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있는거같지만 치즈가 실하니까요 그리고 맛있으니까요 ㅎㅎ
치즈가 많아서 잘 끊어지지두않아요
bts세트가 조금 부족하다? 근데 햄버거는 오바야 ㅠ
그럼 치즈스틱이나 맥윙추가하면 딱일거에요.

감튀~~ 요것도 갓튀긴거라 아주 뜨끈하다못해
뜨겁습니다!! 그래서 더 바삭♡
짭짤하니 술술들어가네요. 짜니 케첩은 안먹습니다

치즈 보이시져 ㅎㅎ 아 또먹고싶다!
치즈스틱 대용량 살까봐요

소스는 스위트칠리, 케이준
믿 먹 소스들
후렌치후라이 맥너겟 치즈스틱 모조리 다 찍어먹어줍니당 ㅎㅎ

이번주에도 또 갈듯싶네요 ㅎㅎ질리지가 않아요!!
누가보면 방탄팬인줄알듯한:)
5,900원 세트면 가성비 괜츈하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치즈스틱은 추가입니다 ㅠㅜ)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