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남포동카페 신창동커피 누네띠네스콘! 본문

YUM-YUM

남포동카페 신창동커피 누네띠네스콘!

시옷이응 2021. 6. 23. 21:57
반응형

주말. 누워서 뒹굴뒹굴 책읽을생각 1도 안해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남포에 내려 한시간정도 거리구경 깡통시장구경을 하다가 다리가 아파져서 ㅋㅋ 카페를 찾다가
신창동커피 분위기 좋아보이더라구요 바로 고고!!
입구부터 분위기뿜뿜하죠?

그 떡볶이랑 파전파는 포차가 즐비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공간 넓~직합니다!! 중간엔 커다란테이블도 있어요!
사진에 있는 자리들은 다 의자가 너무 불편해보여서
큰 테이블에 앉았습니당 글구 혼카페이기도 하구요:)

저의 시야 ㅎㅎ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음 얼마였더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
누네띠네 스콘 5,000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메뉴판찍고 이런건 아직도 부끄럽네요 먼가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스콘 오랜만에 먹어보는거라 기대했었어요 ㅋㅋ
아메리카노는 그냥 적당히 산미있는 맛
땡볓에 돌아다녀서 땀을 잔뜩흘렸던터라 시원한맛에 잘 마셨습니다:)

스콘! 버터까서 함께먹기
윗부분 누네띠네처럼 생겼긴한데 그냥저냥 쏘쏘
밑부분도 버터랑 해서 그냥저냥먹었습니당
맛없다는건아닌데 그렇다고해서 머 극상의맛!!은 아닌...무슨말인지 아시죠 ㅎㅎ
그냥 전자책 읽으면서 요기 잘했습니다

책 50퍼센트정도는 읽고 떠났습니당
혼자 분위기좋은 카페와서 책읽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ㅠ음악을 스피커로 크게 틀어 놓으셨는데 음악 렉이 많이걸리더라고요? ㅠㅠ 전 그냥 에어팟낀채로 있었어요 ㅎㅎ

그래도 다음번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맛보고싶은 메뉴도 많고 공간도 크고! 친구들이랑 와서 수다떨고 사진찍기도 좋아보였거든요 ㅎㅎ
어서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용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