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스타벅스 초콜릿크루아상, 그릭요거트 후기 본문

YUM-YUM

스타벅스 초콜릿크루아상, 그릭요거트 후기

시옷이응 2021. 7. 12. 22:29
반응형

갖고있던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가까워져서..
간만에 스타벅스를 방문했습니당
친구랑가서써야지..하다가 기한이..
아메리카노만 매장에서 마시고 빵이랑 요거트는
포장해와서 두고먹었습니당 ㅎㅎ

이것은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4,900원
전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놀랬던😊
크기도 제법 큽니다

자르면 안에 고소한 우유 생크림이:)
담백한게 정말 맛있습니다
초콜릿 코팅된 크루아상도 존맛탱!

반조각만먹으려다가 순삭해버렸습니다 !!
스타벅스는 케이크쪽은 좀 약하다 생각하는데
크루아상은 정말 괜찮네요 ㅎㅎ 카스테라도 괜찮구

그리고 오가닉 그릭 요거트 3,900원
원래 요거트류를 좋아하지않았는데.. 어느순간부터
좋더라구요?? 냉장고에 항상 대용량 플레인요거트가 있습니다 ㅎㅎ

귀여운 패키징
유리병이라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영양정보랑 가격
스벅치고 무난무난

양은 작은데 견과류랑 크래커랑 먹으면 딱이에요

부들부들 푸딩느낌
크으 느낌너무좋아요 !!!
좀더 꾸덕했으면 좋겠지만 이정도도 굿굿

갈릭크래커가 있어서 발라먹었습니당 짱맛~~
별로 시지도 달지도 않아서 술술 들어가는 맛
유리병은 깨끗이 씻어서 작은 잡동사니같은거 넣어두는용으로 활용중입니다:)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혼자 야무지게 활용잘한거같네요 ㅎㅎ 조만간 또 쓰러가야겠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