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맥도날드 맥윙1인팩 치즈스틱! 본문

YUM-YUM

맥도날드 맥윙1인팩 치즈스틱!

시옷이응 2021. 7. 22. 11:12
반응형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 후 맥도날드에 들렀습니다:)
간만에 맥윙팩이 땡기더라구요??
맥윙1인팩(치즈스틱 또는 웨지후라이 1선택)에
콜라까지해서 6,000원입니당

맥윙4조각에 치즈스틱2개
양이 햄버거세트만큼은 아니에요. 빵도없고 야채도없고 먹으면 좀 물릴수도있는데 양이 작으니까..
식사로하기보단 약간 출출할때 간식으로 좋을거같아요 ㅎㅎ 그리고 맛있어요!

언제나 선택하는 케이준소스
맥윙4개랑 먹기엔 소스가 좀 남아서 치즈스틱도 찍어먹어 줍니다 ㅎㅎ 전 케이준소스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그다음엔 스위트칠리✌️

맥윙도 소스에 콕!
퇴근 후 힐링 했습니당 ㅎㅎ맥주랑 먹어도 좋을거같지만 금주중이라 제로콜라와 함께했네요. 치콜파이기도 하고요 ㅎㅎ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치킨인데 가볍게 먹기 너무너무 좋은 맥윙!!  또 먹고싶네요…츄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