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찹쌀 미니도나스 믹스로 촉감놀이 본문

YUM-YUM

찹쌀 미니도나스 믹스로 촉감놀이

시옷이응 2021. 8. 30. 00:14
반응형

갑자기 찰쌀도나스가 땡기는거있죠..?
빵집을 다녀올까하다가 대량으로 만들어먹으려고
마트에서 후다닥 사왔습니다 3천원중반대의 가격이었던거같고 두번 해서먹을 분량이 각각 들어있습니다.

반죽사진은 없습니다..손에 반죽이 묻어서리😅
포장박스 뒷면에 하라고 하는대로하면 반죽뚝딱입니다
보들보들 촉감놀이 ~~ 올리브오일넣고 반죽만들었어요.

기름을 아끼고자 ㅎㅎ 조금만 기름을 두르고
기울여 작업했네요. 그래도 잘만 부풀드라구요
벌써먹음직!

맛나보이쥬
근데 양이 꽤나 많습니다..
반죽하나크기를 메추리알보다 약간크게 만들었는데
대략 30개라서 큰 튀김팬이 아니라면 여러번 튀겨야해요
좀 무거운 팬으로 작업했는데 다 하고나니까 손가락 두개 감각이 없었다는😅

탄거같지만 맛있게 조리한거라구욧

기름기를 한껏머금었으니 키친타올에 좀 올려둡니당
토핑믹스도 들어있어서 토핑믹스랑 도나스 비닐봉지에 넣어서 흔들어주면 완성인데 저는 그냥 찍먹했네요
너무 단거같아서 죄책감이 느껴져.. 에리스리톨에 찍먹^^

간식으로 제격입니덩
플레인요거트랑 먹으니까 느끼하지않고 좋았습니다!
질리도록 먹은듯요👍

아직 만들수있는 키트 한세트 남았기에
또 생각나면 만들어볼려고용

나름 간편하고 저렴하게 만들수있는
찹쌀미니도나스 믹스 후기였습니다~~~~
다음엔 속에 치즈를 넣어볼까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