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본문

YUM-YUM

맥도날드 케이준 치즈 맥치킨

시옷이응 2022. 3. 27. 17:51
반응형

너무 안올려서 티스토리가 썩어가는듯하여..
간만에 올리는 글🙃

맥도날드는 통~ 안갔는데
배가 너무 고팟던 퇴근길에 급 들르게 되었습니다
맥치킨에 케이준??? 안먹을수없죠 ㅠ
평소 맥너겟에 케이준소스를 즐겨먹는데 조합 너무좋습니다~~

*케이준 치즈 맥치킨 세트 5,900원(런치때는 5,000원) 가성비 굿 합격

너무 적나라한 사진 ㅋ
이날은 소스가 약간 부족했어요
양상추는 많아서 만족!(사각

치킨패티도 실해서 합격!!!!
소스와의 조합이 넘 좋았습니다
양도 넉넉~

그래서 오늘 또 먹었어용
소스 낭낭쓰 양상치도 낭낭😇

굳이 단면 사진을찍어봤어요
제눈엔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채소가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오늘은 스파이시맥너겟도 시켜봤어요.
별로 맵진않네요.. 맛도… 그냥 맥너겟이 나아요
매운건 그그 그 버거킹에 앵그리너겟킹이 훨매워요
근데 맛은.. 맥너겟>너겟킹 ㅋㅋ
버거킹은 바삭킹이 짱이죠 😁😁

암튼 담부터 사이드는 걍 맥너겟이나 치즈스틱을 먹는걸루!!

급 버거킹 찾아보는데 피넛버터소스 버거가 나왔네요?  조만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