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전포카페 :: 히떼 로스터리 아인슈페너 본문

YUM-YUM

전포카페 :: 히떼 로스터리 아인슈페너

시옷이응 2022. 6. 29. 23:34
반응형

히떼 로스터리 HYTTE ROASTERY
점심을 후다다닥먹고 추천받은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유명한 곳이래요 ㅎㅎ

위치 :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 59 2층
서면 아이파크 맞은편입니다 ~~~ 전포역에서도 그리 멀진않아요
히떼 로스터리 인스타그램(클릭) 

목요일 정기휴무네요!

뭔가 전문적인 스멜이 입구부터..
원두소개. 원두 선택할 때 바리스타 코멘트를 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커알못이라 읽어봤습니다 ㅋ

<메뉴판>
직접작성해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됩니다
필터커피 맛이 궁금했지만, 라떼충이지만 ..
이 날은 아인슈페너가 땡겼네요 ♡ 시원하게 아인슈페너!(6천원)

짜잔~~~ 주문한음료가 나왔어요
저 걸쭉 ~한 아인슈페너의 크림
먹음직스럽네요♡
천으로 된 코스터 귀여워용

산미가 많이 느껴지지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크림도 적당히 꾸덕 달달 ♡
여유를 느끼며 마시고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군요 촬영도 많이하고ㅠㅠ평일 낮이었는데 역시 핫플은 달라달라
사실 한 달 전쯤 다녀온건데 ㅋㅋㅋ아직도 사람들 많겠죠??? 위치도 나쁘지않아서 주말엔 바글바글할듯하네요

드립백 원두 등등 상품들도 구입할 수 있어요!
같이 방문한 실장님이 드립백을 사셔서
운좋게 몇 잔 마셔보았는데 무슨 맛인지 정확히 기억은안나지만 구매한 드립백 중 하나는 꽃향이 나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커피에 관심있는분들은 고고~~

그나마 사람이 없던 곳 찰칵
바로 자리가 다시 찼지만유
테이블 간격은 좁은편이라 만석일때는 여유롭게 마시기는 약간 어려울거같네요
조용한때에 운좋게 방문해서 혼자 창밖을 바라보며 라떼를 마시고싶습니다ㅎㅎ

이상 아인슈페너가 맛났던 히떼로스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