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삼각지 몽탄 주말웨이팅후덜하네요 본문

YUM-YUM

삼각지 몽탄 주말웨이팅후덜하네요

시옷이응 2022. 8. 6. 12:47
반응형

일때문에 서울로 올라갔는데
웨이팅, 맛으로 유명한 몽탄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용산 삼각지역 근처 맛집 몽탄


아침11시부터 대기명단을 작성한다해서 그쯤가려다가
토요일이라 대기가 많을것 같아 9시 40분쯤 도착했습니다

사진은 11시가 되어 가게안으로 들어가는 중 두근

도착했을때 제 앞으론 10명정도 있는걸로 보였어요
1등분은 언제오신건지..
의자가져오셔서 누워계시더라구요 ㅋㅋ의지가보입니다
저도 9시40분부터 기다려서 당일 1시예약 성공했습니다.
1시조금넘으면 가게에서 전화주시는데 전화받고 15분안으로 예약인원 모두가 같이 입장하면 됩니다^^
예약시간 가까워지면 근처에서 대기타셔야안짤릴듯

몽탄이면 우대갈비지요
4인분주문해서 지글지글 1인분 2.8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맛나게 구워주십니다

비쥬얼 좋죠??? 파랑 떡도 굽굽

약간 달달한 양념이 되어있다고합니다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웨이팅하는 맛집다웠습니다


여러가지 찍어먹는양념이 준비되어있는데 저는 고추냉이랑 소금이 제일 좋았어요 또 먹고싶네요..

삼겹살도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진짜 두껍지않나요
그래서 굽는시간이 꽤나걸렸습니다
먹는동안 소화다되것서요

다 구워진 삼겹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그냥 아는 맛이었습니다 ^^
우대갈비가 훨씬맛있었어요 평소 돼지고기파인데
우대갈비최고.. 부드럽고 육즙가득하고..

후식은 양파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볶음밥을 위해 고기를 조금 남겨둬야죠
볶음밥은 다 볶아져서 나오는데 꼬들하고 고기랑 잘 어우러졌어요
우대갈비뼈에 붙은 고기를 잘라서 구워주신거랑 같이먹었는데 별미 ^^


서울 간 김에 조금 무리해서 방문한 몽탄인데
후회없습니다 추천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