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수영맛집 ::: 아이가릿버거 수제버거 본문

YUM-YUM

수영맛집 ::: 아이가릿버거 수제버거

시옷이응 2022. 7. 3. 23:09
반응형

아이가릿버거 본점 (수영구)에 방문했습니다!

테라로사, 르라보온휠 가기전 근처에 있어서 점심으로 선택 ^^
찾아보니 서면 연산 등등 지점이있네요.

가격은 셋트로 9,500~11,500원까지.
저는 단짠단짠 아이가릿버거 세트를 선택했습니당
처음왔으니 따봉붙은 메뉴 선택👍
음료는 냉장고에있는 캔음료를 가져가면됩니다
제로음료도 있어요 ㅎㅎ

가게내부는 아기자기 잘 꾸며져있어요 귀여운인형♡

조금 기다리니 나온 메뉴들
다들 아이가릿버거로 주문해서 똑같은 버거 3개 ㅎ
감튀는 3개셋트인거치고는 그리 많은 양은 아니었어요 버거양이 많아 남겼지만유

먹음직스럽죠!!! 츄릅

감튀는 다들 아는 감튀맛 따끈하니먹을만했어요.
양파 토마토 좋아하는데 버거에 다 들어있어서 만족👏
패티굵기는 제가느끼기로 얇은편이었습니다

채소들 조합이 좋았고 소스는 달콤해서 더욱맛있었어요 패티는 후추향이 강한데 후추를 좋아해서뤼 넘 맛나게 먹었습니다😃
빵이 쫀득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어요.
본점은 집에서 멀어서 좀 그렇고 서면점은 방문해볼생각입니다. 쉬림프버거 와사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