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맥도날드 창녕갈릭버거 후기 본문

YUM-YUM

맥도날드 창녕갈릭버거 후기

시옷이응 2021. 8. 10. 15:34
반응형

맥도날드에.. 슈니언인가? 없어지고 새로 나온
창녕갈릭버거! 먹으러 퇴근하고 다녀왔습니당 ㅎㅎ
맥도날드 신메뉴를 놓칠순없죠
창녕갈릭버거 셋트가격 7,500원

국내산 창녕마늘로 만든 소스가 들어갔대요 ㅎㅎ
포장까기도전에 마늘냄시가 진동을합니다

마늘소스 장난아닙니다 ㅎㅎ
양도 넉넉
빵사이 내용물도 꽉꽉이라 눌러도 압축이잘안됩니다

양상수에 토마토 야채도적절
쇠고기패티 두장사이에 치즈도 있고
배 엄청 부를듯 !!

마늘소스 향 굉장히 강합니다 맵지는않은데
입냄새 유발가능성⬆️⬆️
근데 맛있어요.. 마늘좋아하는사람이라면 호!
마늘치킨이 생각나기도하구..
암튼 가격이 좀 있긴한데 내용물도 실하고 맛있으니까
한번쯤 사먹어볼만합니다!
대신 입냄새조심 ㅎㅎ양치해도 빨리안없어져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