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단짠🍩 던킨도너츠 소금우유도넛 본문

YUM-YUM

단짠🍩 던킨도너츠 소금우유도넛

시옷이응 2021. 7. 18. 14:06
반응형

적어야할것들이 산더미..(맥도날드가 반 ㅋ)인데
요즘 바쁘다보니 티스토리를 잘 못했네요..
책 읽을게있어 던킨에 왔는데 책읽기싫으니 간단포스팅!
던킨도너츠에 소금도넛이 맛있대서 얼른와봤습니당

식사를 안한지라
도넛두개와 아이스카페라떼 주문했어요:)
총7,200원 소비

이것이 소금우유도넛입니다 1,900원
앉은자리 조명때문에 좀 노랗게 나왔어요. 흔한 갈색도넛에 시럽? 코팅이 얇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ㅎㅎ

너무 노랗게나왔는데 이거 밑에사진이 더 비슷한색감입니다
안부분이 쫄깃 !
찹쌀충으로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감입니다😊
약간 짭잘한 간에.. 겉은 시럽.. 단짠 최고!

쫠깃!
정말 너무맛있습니다~~ 삼삼하니 굿굿
(먹으면서글쓰는중)

아이스 카페라떼 3,800원
목멕히니 카페라떼도 중간중간 먹어주고요
던킨 참 커피맛집입니다 저렴하구요! 약간 연해서 굿
원래 던킨 콜드브루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냥 이걸시켜버렸네요?(?)

던킨와서 안먹으면 서운한 올리브츄이스티 1,500원
저의 최애메뉴입니다:)
이거도 츄이한 식감으로 찹쌀쟁이의 눈을 번쩍뜨이게합니당

쫄깃!
아 근데.. 소금우유도넛먹다가 츄이스티를 먹으니까 심심합니다..짭짤이가 필요하네요
오늘 처음 먹어봤지만 소금우유도넛 승!
이제 던킨에서 도넛하나 고르라면 소금우유도넛 할거에요. 제발 온고잉메뉴이길 바랍니다:)

왜 사람들이 맛있다하는줄 알았어요!ㅎㅎ
이미 인기메뉴이지만 안드셔보신분 던킨가시면 한번 잡솨보셔요 후회안할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