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애플케어플러스 에어팟프로 리퍼 후기 본문

IT

애플케어플러스 에어팟프로 리퍼 후기

시옷이응 2022. 4. 24. 15:54
반응형

두서없음주의

현재 나의 에어팟프로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케이스🌵) 귀여워

몇 주 전 갑작스럽게.. 세탁기 돌아가기 직전
에어팟프로를 구조했지만 ㅠ 침수되었다..푸욱 젖음
대충 말라서 껴봤는데
한쪽에서는 삐 소리가 계속 나고 ㅠㅠ
괜히 충전했다가 충전기까지 고장날까봐 신속히 서비스센터 예약!

왜 사진은 에어팟1세대인지?

부산인이고 남포의 유베이스나 서면 앙츠를 자주가는편
유베이스가 바로 다음날 예약이되길래 후다닥

예약자는 시간에 맞춰 방문한다음 매장에 있는 패드로 예약확인인가 머시기를 진행한후 대기해야함!
먼지정확하게 기억이안나는뎈ㅋ 모니터로 안내문구 나오니까 보고진행하도록..

시간에 맞춰가도 앞시간 예약자들이 다 끝나야 내 순번이오니까 약간 대기하기!
내 차례가 되어 엔지니어에게 문제 설명~ 보증확인한후 기기 진단한다음 리퍼접수가 이루어졌다

요즘엔 재고를 쌓아두지않아서 리퍼제품 받기까지는 약 이틀걸린다고 ㅠㅠ눈물
인수증받아서 터덜터덜나옴

애플케어플러스 보증이 적용되어 비용은 40,000원이고 리퍼제품 수령할때 지불해도됨~
애케플 비용이 얼마안하길래 (에어팟프로 애케플비용 45,000원. 요즘도 그런가?? 내 가입일은 20년 11월경) 가입했었는데 하길잘했다 ㅎㅎ

토요일에 접수하고 수령안내문자는 다음주 화요일에 받아
수요일에 제품 수령하였다!(신분증이랑 인수증 지참필수)

토일월화 ㅠ 할수없이 이어팟을 쓰다가 유선이 넘 불편해서.. 잠자고 있던 에어팟1을 사용했는데… 프로가 너무너무 절실했다… 노이즈캔슬링없이 못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퇴근시에 무조건, 사무실에서도 음악을 듣기때문에 에어팟1로는 너무 부족했다..ㅠ

사랑스러운 내 새로운 에어팟프로(리퍼제품이지만)
아껴서 쓸게 더더욱~~💕

그리고 그것도새로주심 그그그 이어팁!
기존에 S사이즈를 썼는데 면봉으로 청소중에 찢어먹어서 어쩔수없이 M사이즈로 바꿔썼는데ㅠ 넘 껴서 그런가 빼면 잘 뒤집어졌었음.. 근데 리퍼제품에 이어팁이 포함되어있어서 ㅎㅎ 엔지니어분이 s사이즈로 바꿔끼워주셨당 !!!!

암튼사진은 별로없고 글만 잔뜩적었넹
그냥 그랬다구요….
잘 잃어버리는사람에겐 애케플은 비추지만 함부로쓰는사람은 보험 가입할만함!!!
새로사는비용보다는 싸니껜 ㅎ

보증기간동안 2번 리퍼가 가능해서 만료전에 한번 더 받아야할거같은데ㅋㅋ억지로 고장이라도내야하나싶다 ㅋㅋ
리퍼제품이지만 거의 새제품에 가깝다고 생각하기땜시^^

그럼 오늘 글은 끗 ~~~~😙
다음엔 액정살짝깨진 애플워치도 리퍼 받으러 가야겠다~~~~~~~~(애케플마니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