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애플케어플러스로 두번째 무상리퍼 받았습니다. 본문

IT

애플케어플러스로 두번째 무상리퍼 받았습니다.

시옷이응 2020. 6. 1. 19:10
반응형

보증이...

애케플에 가입한지 거의 2년이 다됐다.... 2018년 6월 15일에 미국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했음!.

흠 저번엔 보증확인했을때 1건 받았다고 나오던데 이젠 안나오네..?

한국에도 애플케어플러스가 도입됐지만 아직까지 규정이 제대로 없는지.. 작년 12월 무상리퍼를 한번 받았당

원래라면 애플케어플러스로 리퍼를 받거나 디스플레이를 교체하면 추가 비용이 든다.

대충 이렇당. 앙츠 홈페이지에서 퍼옴 !!ㅋㅋ

쨌든 보증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1회 리퍼나 수리를 받을 수 있길래 바로 예약했다.

보통 자갈치 유베이스를 가는데 애플지원 앱에 가능한 시간이 없다 뜨길래 서면 앙츠로 예약 !

그리고 방문 바로전날 아이튠즈로 백업까지 완료 !!

 

 

서면 앙츠 위치. 부산진구 중앙대로 708 파이낸스빌딩 11층.

서면 2번출구에서 나와서 좀만 걸으면 된다 !!

박살난 폰을 가지고 앙츠로 ~~ 애플지원에서 수리 및 물리적 손상-iPhone 후면에 금이감 으로 접수했다.

애케플은 좋은게 내 과실이어도 수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 ~!

앙츠 도착쓰. 10시 예약이었는데 약간 일찍가서 대기하다가 예약접수확인을 하고 기다렸다.

좀따 엔지니어분이 불러주셔서 리퍼받으러왔고 해외 애플케어플러스가입된 상태다. 1회리퍼를 받았었다고 말했땅

리퍼받을때 무상이었냐고 물어보셔서 그렇다고했더니 그럼 이번것도 무상일확률이 높다하심.

근데 일단 진단을 돌려봐야 정확히 알수있다고 하셨고 재고확인도해야해서 잠시 대기 ~~!

대기하면서 카드에 돈이 없다는사실을 깨달아서.. 만약에 비용청구되면 어떻게 낼까 걱정하고있었는데 ㅋㅋ

다행이 무상처리 ^^ 휴.. 재고도 있었고 테크니션이 본인 남는 액정보호강화유리??가 있다고 그것도 붙여주셨당 감사요

글고 앙츠는 첨 가보긴했는데 시설도 괜찮고 넓찍하고좋았음. 테크니션도 접수도와주시는분도 친절.

점심먹기엔 시간이 애매하고 해서.. 맥도날드와서 커피한잔마시며 백업복원준비. 맥카페 디카페인 존맛이고요

음 하려는데 기존쓰던거랑 새로받은거 소프트웨어 버전이 달라서 바로 불가 ㅠ

기존쓰던게 13.5였고 리퍼폰이 13.3 이라서... 안맞으면 복원이 안되니까 업뎃을 먼저 해줘야한당

업뎃 고고!!! 하고 복원하려는데 음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라고라???????? 백업복원 암호라니 그런걸 내가 했었나...계정비번써보고 아무 번호 알고있는거 다써봤는데 암호가 틀리단다... 대체 뭐라고 비밀번호를 정했을까 난....0000 1234 폰번호 온갖걸쳐봐도 ㅌ틀리단다 ㅠㅠ

혹시 방법이 있나싶어 애플기술지원센터 전화해봤는데

편집-기본설정-기기 에서 백업된거에 자물쇠가 걸려있으면 무조건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복원진행이 된다는거.....

대신 입력횟수에 제한은 없기에 온갖걸 총동원해서 맞춰야한다는.....

난 사용하는 비밀번호 가짓수가 좀 한정되어있어서 했을법한걸 다 쳐보고 겨우 복원할 수 있었다..

맨처음 백업진행할때 뭐 로컬 백업암호화 체크되있으면 비밀번호를 설정할거라던데

그거할때 내가 비번설정을 하긴 했었나봄ㅋㅋㅋㅋㅋ휴 

하마터면 걍 초기화상태에서 새로 시작할뻔 ㅠㅠ

앱 다운로드까지 다 받는데 약 30분정도 걸린거같다. 휴 ㅋㅋㅋㅋ

복원할때 맥날 세트랑 맥윙 조졌음다 ㅎ

맥윙 넘 맛있네요 ㅎㅎ

앗 초점이 ...!!! 복원까지하고나니 기존쓰던폰이랑 완전히 똑같아져서 별 감흥이없긴하지만 다시 배터리효율이 100퍼센트가 됐으니까 굿굿 최소 1년은 더쓸생각이라 이제 다시 케이스도 끼웠땅

쌩폰충은 우러욧 !!

백업은 잘하고갔었는데 카톡백업을 안했어서 어쩌징했는데 피씨카톡에서 백업하니까 기록이 모바일에도 뜸 !!ㅎㅎ

아마 한국애케플이 생겼어도 해외애케플에대해선 당분간 무상이지 않을까싶다... 그래도 방문전날까진 아사모에서 리퍼관련을 서치해야함 필히 !!글고 진단받아봐야 무상인지 유상인지를 알 수 있으니... 애초에 원래 돈을 내야하는게 맞으니 유상이었어도 뭐 걍 돈 냈을듯.

그럼 이제 애케플은 끗이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