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에어팟 프로 구매후기🎵 본문

IT

에어팟 프로 구매후기🎵

시옷이응 2020. 10. 6. 17:01
반응형

이불뒤집어쓰고 찍은사진아님 조명이넘쓰레기라...넘 어둡게 나옴🤣🤣

드디어 에어팟1세대가 숨을 거두고... 티스토리 처음 시작할때 에어팟1 글 올렸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아님)

이젠 프로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예에~~~~~~~~~ 때는 추석연휴가 시작될때라.. 추석에도 로켓배송을 하는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약 25만원!(정가는 329천원) 

항상 설레는 애플 포장 ~😍 

쨘  생각보다 컴팩트한 에어팟 프로. 그리고 생각보다 더 못생겨진 ...😇 

그래서 이름은 못난이. 저 음량부분에 그림도 못생겼어요ㅋㅋㅋ

페어링 빠르게 잘 됩니다~~~ 새제품이고 돈값해야젱

아직은 꺼낼때 서툴러서 손 미끌할까봐 무섭 ㅠㅠ 

처음에는 M사이즈 고무가 끼워져있는데 귓구녕이 작은편이라 바로 바꿔줬음다

여분으로 S랑 L이 들어있어요. S에 꼽힌거는 내가 바꿔껴서 M임ㅋㅋ 

이어팁잃어버리면 강제로 귓구녕 늘려야함

충전은 무선충전 지원한ㄴ다는데 무선충전기가 없어서.. 못해봄 ....쥬륵 그냥 에어팟1때처럼 유선충전중

기존 에어팟과는 다른점이 많습니다 아 그냥 음슴체쓸래 

원래 에어팟은 왼, 오 톡톡 치는걸로 재생 또는 다음곡 등등을 수행할 수 있었는데

에어팟 프로는 왼 오 상관없이 버튼을 몇번누르냐에 따라 명령을 다르게할수있음. 

한 번 누름 : 재생/일시정지 또는 전화받기

두 번 누름 :  다음 곡 재생

세 번 누름 : 이전 곡 재생

길~게 누름 : 노이즈캔슬링↔️주변음허용 모드 스위치

폰 음량부분을 3D터치해도 모드 변경 가능

진심 처음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했을때 개 핵신세계...무슨 세상 속에 나만 혼자 버려진줄????????????????????????????

걷기운동하러갈때 요긴하게 사용중ㅋㅋ 노캔으로 음악들으면서 걸어다니면 혼자 뮤비찍는거같오😁

그러다가 괜히 한번씩 주변음허용모드하면 개 시끄러웤ㅋㅋㅋㅋ차소리가 저렇게 컸나싶고..

일단 배터리없어서 충전시켜야함

암튼 막귀라서 음질이 어떻고 저떻고는 모르겠고... ..노캔은..마약이다...최고야...😆

오래쓸라고 에플케어플러스도 들꺼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