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애플워치5 44mm 구매했어요⌚️ 본문

IT

애플워치5 44mm 구매했어요⌚️

시옷이응 2020. 9. 20. 12:21
반응형

충동구매는 아니고.. 전부터 사고싶긴했는데 큰 계기가 없었다

그러다가 실친이 구매했다는거 보고.. 너무 괜찮아보여서 ㅋㅋㅋㅋ걍 나도 사버림 거지플렉스해벌임

Apple Watch Nike Series 5 GPS, 44mm 스페이스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 그리고 안트라사이트/블랙 Nike 스포츠 밴드

579,000원 애플공홈에서 삼

예쁘다 히히 전에 찍어둔거라 날짜가 심히 옛날

아직도 페이스 바꾸는 재미에 살지요 😁

카톡도 간단하게 한당. 음성으로 메시지를 보낼수도있어서

폰으로 하기 귀찮을때 말로 함(주변에 사람 없을때만 ㅎㅎ) 꾸버이모티콘이 너무 귀여워서 ㅠ찍은고

꾸버 사랑해 ..

한동안 하고 다녔던 미키페이스 한번누르면 말로 시간을 알려줘서 요긴하게 잘 썼다 ㅋㅋ

원래도 두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말로해주긴하는데 미키음성은 귀여우니까..!

이거 줄은 기본구성인 나이키 스포츠밴드

최근에 잘 쓴 나이키 하이브리드 페이스 멋짐 ㅋ직관적이고 예쁘다.

줄은 밀레니즈루프 짭ㅋ 자석으로 딱 붙어서 편하고좋음 ! 얇고 . 다른색도 살까싶다.

이건 투명스트랩. 버클형이라 줄일 필요도 없고 차기도 편함 !그리고 귀여움 ..

여름다가기전에 ㅊㅏ고싶어서 후딱 사서 차고다녔당ㅋㅋ투명은 여름이지 조금 싼티나긴한데

귀엽긴함ㅋㅋ그리고 케이스 일체형을 사서 베젤도 스트랩이 감싸기 때문에 충격완화 가능ㅋ

재난문자는 알림이 안오기때문에.. 안전디딤돌 어플을 깔아서 알림을 받아본다

애플워치를 사고나서 하루에 최소 한번은 꼭 유산소운동을 하게되었다 정말 긍정적인 애플워치의 효과..!!

그리고 디스크때문에 한시간에 한번씩은 일어나서 움직이는데, 까먹을때도 있긴함..

근데 1시간동안 앉아만있으면 일어나라고 일어서기 알림줌!!!!!! 너무 고마운 내 시계

퇴근하면은 걍 침대붙박이었는데 이젠 밥먹고 꼭 실외걷기하러나간당.

이어팟끼고 운동하는데(에어팟 호상치룸) 옆으로 넘기면 음악 뭐듣는지 다음곡 이전곡 볼륨조절 등 간단조작을 할수있다. 셀룰러모델이면 어떻게 나오려나..?

기존에 사용하던 멜론 어플을 워치에 설치하니까 듣고있는 재생목록도 볼수있고 선택해서 음악을 들을수도있었음 개꿀

운동할때 폰을 갖고가긴해야하지만 걍 주머니에 넣어놓고 워치로 간단조작을 할수있으니 너무너무편하고

운동하는게 재밌따 !!!

그리고 애플케어플러스플랜

꽤나 비싼 애플워치였기에 그냥 애플케어+도 가입해버렸다. 가입비는 109,000원.

보증은 2년까지로 늘어나고 어.. 근데 뭔가좀 이상한데 

'보증 기간이 AppleCare+ 구입일로부터 2년까지로 연장되며,3 12개월당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우발적인 손상의 경우, 건당 80,000원의 본인 부담금이 부과됩니다.' 애플에서 퍼옴

2년까지 연장은 되는데 12개월 당 최대 2건 손상에 대한 보장이라...?

'사용하지 않은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은 12개월 후 모두 만료되며, 다음 12개월의 보증 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 2건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사고 12개월 전에 방문해봐야겠다😄

 

일단 애케플 먹였으니 케이스도 안쓰고 펑펑 대충 쓸테다 ~~~돈이 최고야 ~~~

근데 역시 내가 사고나서 다음시리즈 나올줄알았다 .....ㅠㅠ흑흑

빨리 심전도기능이나 활성화해주ㅓ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