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별거없는 아이폰X 리퍼 후기(feat. 애플케어플러스) 본문

IT

별거없는 아이폰X 리퍼 후기(feat. 애플케어플러스)

시옷이응 2019. 12. 2. 19:11
반응형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기 글을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한국에도 정책이 들어왔고

내 폰 보증 만료일도 얼마남지 않았다. 최대한 뽑아먹어야하는데..

얼마전 후면유리를 약간 깨먹어서 그냥 리퍼를 받으러가기로 함 !!!

막 정보들 찾아보면 애플케어플러스 리퍼 유상이냐 무상이냐 말이 많은데 원래는 유상이 맞으니..(본인부담금 120,000원) 유상무상무..

돈주섬주섬 챙기고..

예약을 해야 수월하게 받을수있으니 예약부터!!!!!

저는 후면에 금이감으로 예약하였습니당(지원받기-수리 및 물리적 손상 -iPhone후면에 금이 감)

방금 애플 들어가서 보니깐 이제 1개의 건당 지원이 남았다고 나오ㄴㅔ용 ㅋㅋ

자갈치역에 있는 유베이스 부산센터로!!! 

 

 

자갈치역 6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하나은행 건물이예욤

예약을 하긴했는데 대기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평일 오후라 그런가 ㅋㅋㅋㅋ

바로 엔지니어님께 상태말씀드리고 리퍼하고싶다하니까 가격이 좀..이러시더라구요 ㅋㅋ

(애플에서 퍼온거)

그럴만두 하죠 애플케어플러스가 없으면 리퍼가 726,000원이니깐요..

애케플있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진단들어갔어요. 

폰으로 진단 돌리면서 하시는 말씀이 진단결과에 따라 유상이 될 수도있고 무상이 될 수도있다하셨어용

다행히 저는 무상처리!!!!!!!!

이게 정책이 애매해서 그런거라고 하시더군요...저는 미국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해서뤼..

내년 6월 애케플 만료 전에 한 번 더 리퍼 받아야해서.....질문을..

엔지니어님께 아무 이상없고 외관도 멀쩡한데 가져오면 리퍼해주ㄴㅏ요?? 물어보니까 원래는 안되는데 아마 알아서 처리해주실거라고 하시더군요 !! 믿습니다 유베이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