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아이폰X 애플케어플러스 적용하기 :: AppleCare+ for iPhone 본문

IT

아이폰X 애플케어플러스 적용하기 :: AppleCare+ for iPhone

시옷이응 2018. 7. 28. 17:52
반응형

 아이폰쓰시는 분들 보험에 많이들 가입하시죠?

저는 기기를 워낙 아껴쓰는 것도 있고 뽑기운도 있는지 고장이 잘 안나서(ㅠㅠ) 보험에는 잘 들지않았어요...

예에전 아이폰4를 쓸 시절 한번 보험을 가입했었는데.. 

결국 고장을 안내서 포인트 몇푼만 돌려받고 돈은 돈대로 다 냈었던 기억이...


하지만.. iPhoneX를 사고나서는 손이 떨리더라구요.... 엄청난 기기값과.. 공식수리비용....

애플공식서비스업체인 동부대우전자에 따르면 ! 유상리퍼의 경우 전체 교환 약 77만원, 화면파손시 약 40만원의 비용이 든다고....



보통 통신사 보험을 많이들 가입하시는데 애플자체에도 보험이있더라구요!!(이제서야알게됨)

통신사보험과 apple care+ 가장 큰 차이점은 분실 시 보상여부인데요, 

자주 기기를 분실하시는 분들은 통신사보험을 선택하시는게 낫구, 파손이 잦으신 분들은 apple care+ 가 낫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상품들을 잘 살펴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기기를 분실해본적이 한번도 없기에 apple care+를 선택했구요 




apple care+ 소개입니다.

모든 아이폰에는 1년간의 하드웨어 수리서비스가 제공되는데요, apple care+를 구입하면, 기기 구입일로부터 2년까지 적용범위를 확대하고

2건의 소비자 과실 사고보상도 추가된다고 하네요. 액정이 박살나도 29달러, 리퍼는 99달러에 가능!


지금 한국에서는 정식으로 애플케어서비스가 정착이 되지않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수있다고합니다...(언제또바뀔지는 모름 ㅜㅜ)

네이버블로그 서칭하다가 18년7월말일 보상1회차감하고 무상 리퍼받은분을 봤는데 안심되네요....

저는 기기를 한국에서 구입하였고 모델명은 A1901입니다.



:::



너무말이많네요...이제 apple care+에 가입해봅시다!

가입할 수 있는 기간은 기기구입일로부터 60일이내 (미국), 30일 이내(일본) 입니다.



1.

https://www.apple.com/support/products/iphone.html




들어가셔서 buy now를 눌러줍니다. 

(국가설정은 United States 로 해주셔야합니다. 결제전까지 계속 미국으로 설정되어있는지 확인하기!)



시리얼넘버와 보안코드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본인 시리얼넘버는 설정-일반-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를 꾹 눌러주면 복사하기가 떠요!)


저는 이미 가입하였기때문에 가입진행이 안되구요ㅠㅠ


2. Eligible for an Applecare product 라고 나오면 가입진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learn more and buy now를 누르면 apple care+에 대한 설명과 가격이 나옵니다! 199달러 !


계정로그인 창이나오면 평소 앱스토어에서 사용하시는 애플계정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하면 기기에서 허용함 눌러주시구 확인코드를 입력해주세요!



3. 진단과정.


저는 블로그 보면서 가입진행을 했는데... 저는 기기진단을 안하더라구요....다들 진단한다는데 ㅠㅠ  

없길래 과감히 제 정보들 입력하고 결제진행하였어요.

진단과정이 없어진거같아요..



4. 정보입력


주소와 결제할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됩니다.

델라웨어가 텍스가 안붙는대서 저는 아무 배송대행사이트 가입해서 델라웨어 주소 입력했어요!

저는 바로 227138원 결제되었어요! 



5. 끝


이제 결제완료 메일, 영수증, 보증서만 메일로 오는걸 기다리시면 됩니다!





밑에서부터 결제완료 메일이구 영수증, 보증메일, 피드백 달라는 메일이에요!


그러고 나서 확인해야하는것은

앱스토어에서 apple 지원 앱을 까시구요 






계정들어가서 apple care+가 적용됐는지 확인하시면 끝입니다!!

6

메일목록보심 아시겠지만 저는 하루만에 다 해결되었는데 2-3일 걸리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만약 기다려보셔도 적용이 안된다면

apple에 지원을 받으심이.... apple고객센터 굉장히 친절합니다^^



:::



여기까지 apple care+ 적용하는 방법이었구요! 나중에 수리를 받는다면 수리후기도 올리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