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별거없는 아이폰X 배터리 교체 후기 본문

IT

별거없는 아이폰X 배터리 교체 후기

시옷이응 2018. 12. 8. 15:12
반응형

 

내년부터 배터리 교체비용이 오른다죠.........이놈들

이번년도까지 (보증기간남은사람은) 배터리 무상교체래서 후딱 다녀왔습니다.

배터리 효율이 94퍼라 갈까말까 고민도 했는데... 6월에 구매한 것 치곤 효율이 너무 떨어진거같아서 ㅠㅠ

 

 

일때문에 평일에 방문하는건 불가능이었고 ㅠㅠ토욜에 가야했는데 예약잡기가 무지하게 힘들더라고요....

토욜엔 예약시간 떠있는걸 본적이없어서 ㅋㅋ토욜예약은 없는줄알았어요 ㅋㅋ 애플지원앱 들락날락거리다가

겨우겨우 토욜12시에 예약했습니당

가기전에 나의 아이폰찾기 해제하셔야하구요(설정-내계정-아이클라우드-나의아이폰찾기)

혹시 몰라 백업도 해두시는게 좋아용

 

 

부산 중구 유베이스였구요 버스가 막혀서 정말 딱 12시에 도착했는데 아주 사람들이 꽉 차있었어요.

아이폰수리대기인원 48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약안하고선 교체는 거의 불가능해 보였어요.....

제가 거기에 한시간정도 머물렀거든요? 대기자 번호표부른거 5명도 안됐음요..

저엉말 예약필수구요 요새 배터리교체를 많이하기때문에 재고생각해서 무조건 오전에가셔야할듯.

 

한 5분정도 기다리니까 12시 예약자 순서가 와서 ㅋㅋ 전 후딱 진행했습니다 ㅋㅋ

직원이랑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됐는지 ㅠㅠ 백업도 안하고 갔는데 하마터면 기기교체 리퍼할뻔했어요...그거떄문에

액정강화유리랑 카메라보호강화유리도 다뗌 ㅋㅋㅋ응아ㅏ아ㅏㅏㅏㅏ(새거 이틀전에붙임)

 

다행히도 배터리랑 스피커재고가 남아있어서 교체로 진행했어요(둘다 있어야 교체가능) 마지막 한개씩 남은거 제가 겟했다능☆

뒤에 고객용 아이맥이있어서 그걸로 웹툰 한 20분 보니까 다됐다고 부르시더라고요 ㅋㅋ

근데 배터리충전상태가 한 10퍼정도??여서 ㅋㅋ보조배터리 안들고갔음 눈물날뻔

지금 다시 배터리효율100퍼센트 만빵이구요 ㅋㅋㅋㅋ다시 떨어지면 그땐 애플케어플러스 리퍼로 진행해야하는데.....

지금 미래가 불투명하네요. 한국도 애플케어플러스 정식으로 서비스하면 좋겠어요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