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AirPods 사세요 :: 에어팟 장단점 본문

IT

AirPods 사세요 :: 에어팟 장단점

시옷이응 2018. 7. 30. 00:42
반응형

마구마구 쓰는 중인 저의 에어팟을 소개합니다..




테이블이 굉장히 더럽네요..

음악 듣는 중이라 에어팟은 없고 먼지만 잔뜩보이네요?

케이스에는 몸통보다 큰 인형들을 주렁주렁 달고있습니다.





저는 에어팟을 좀 늦게 산편인데요... 

작년 11월달에 갑자기 갖고싶어져서 두달간 고민끝에 셀프 새해 선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즘 물량이 딸렸나 배송은 10일 걸렸어요 ㅠㅠ

지금은 쿠팡에서 일반배송으로 177,310원에 팔고있네요 ㅎㅎ..



:::



거두절미하고 제가 7개월간 에어팟을 쓰면서 느낀 장단점을 적어보겠습니다.




- 간편성

저는 겨울에 구입하여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정전기에서 해방됐습니다. 

그리고 목도리 메기도 간편했구요, 카드목걸이를 하고있어도 줄이 없으니 줄꼬일 일이없어졌죠. 

매번 주머니에서 이어폰을 꺼내서 줄부터 풀어야하는 일은 없어졌습니다!

어딘가에 줄이 걸릴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운동할때 쓰기도 좋겠네요.


그리고 이중탭 기능! 손가락으로 톡톡 두번만 치면 시리/재생/일시정지/다음트랙 등 기능을 실행할 수 있죠. 

정말 간편해요!

볼륨조절은 시리로 하더라구요(전안씀)



- 간지

솔직히 에어팟 간지나지않나요..? 디자인 완전 제취향이에요!! 

전 간지+기능때문에 샀음ㅋㅋ



- 빠른충전속도

충전속도 굉장히 빠릅니다. 

애플공홈에 따르면 한번 충전으로 5시간을 들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음악을 많이 듣기는 하지만

쉬지않고 5시간씩은 안듣거든요?? 귀가아파서..

잠깐잠깐씩 빼서 충전케이스에 잠시만 넣어두면 금방금방 충전되어서 

그냥 듣고싶을때 배터리 신경안쓰고 계속 들을 수 있었어요.





- 조심성 많아지게 해줌

귀에 에어팟이 잘 맞는분들 엥간하면 안떨어지거든요? 근데 이게 한번씩 머리카락에 걸립니다.. 

그러면 속수무책으로 떨어져요 ㅠㅠ

그리고 충전 케이스에서 꺼낼때 한번씩 손가락 미끄러집니다... 이게 가격이 얼만데 ㅠㅠ떨어뜨리면 눈물나요 ㅠㅠ

에어팟은 매사에 조심성이 많아지게 해줍니다... 초반에 딱 두번떨어뜨리고 떨어뜨린적없어요ㅋㅋㅋ



- 가격

솔직히 비쌉니다... 이어폰 주제에 흑흑...



:::




어..... 단점이 제 기준 1개..인건가요? 저 정말 만족하면서 쓰고있거든요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단점을 모르겠어요ㅠㅠ가격도 억지로 짜내서 적은....

뭐 한번씩 연결불량이 있긴한데 기다리면 되니까요... 

특히 아이폰SE에서 아이폰X로 바꾼이후로는 더욱 펄펄 날면서 제 콩나물을 사용중입니다!! 





<충전중>


글을 쓰고보니 에어팟 장단점 글이아니라 에어팟 찬양글이 되어버렸네요!


이 글 말고도 무수한 에어팟 장단점글이 많이있으니 꼭 정독하시고 합리적인 구매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