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상해 디즈니랜드 앱 이용방법(feat. Failed Fastpass) 본문

TRAVEL

상해 디즈니랜드 앱 이용방법(feat. Failed Fastpass)

시옷이응 2018. 8. 12. 17:53
반응형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방문하시는 분에게 필수인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앱!

애플 앱스토어 연결

구글 플레이스토어 연결

한국에서 미리 어플 받으셔서 가입까지 진행하시고 상해로 떠나시길 바래욧





한번씩 바뀌는 개장/폐장 시간도 알 수있구요, 음식점들이 많이 밀집되어있는 디즈니 타운의 영업시간도 나와있네요.


불꽃놀이, 각종 퍼레이드의 쇼타임도 알 수 있어요.

각각 누르면 장소랑 간략한 소개도 나옵니다. (모두 영어인게 흠, 한자가 아닌게 다행)




어트랙션(놀이기구)의 위치와 대기시간도 알려주네요. 누르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지금 soaring over the horizon은 대기시간이 무려 240분ㅋㅋ 그에 비해 짧은 어트랙션도 많이 있네요. 


식사할 수 있는곳도 알려줍니다. 식당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디즈니 타운의 모습이에요.

디즈니랜드 내에서 나름 정확하게 위치가 잡혀서 길 찾는데에 별로 어려움없을거예요. 너무 넓은게 탈이지...

그리고 disney_guest 였나? 디즈니안에서 와이파이가 잡혀요! 

쓰고계신 휴대폰번호로 인증만 하시면 디즈니 내 거의 모든구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버벅거릴때도 있지만요.. 

전 포켓와이파이도 있었지만 나름 요긴하게 썼네요ㅋㅋㅋ


그 외 굿즈를 파는 상점들, 화장실 등등도 다 지도에 표시됩니다.






(제 2일권 티켓이에요. 플루토! 버즈를 원했지만 따흑)

패스트 패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상해 디즈니랜드 입장부터 하셔야하는데요, 


1. 엄청난 줄을 기다려 소지품 검사 진행 (음식물 X, 저는 물은 들고갔는데 밀봉된건 가능한가봐요. 

셀카봉도 안된다던데, 다들쓰고있길래 저는 화장품파우치에 넣어갔더니 안걸렸어요.

걸리면 버리거나, 락커에 넣어야 하는듯)


2. 입장권 줄서기 (저는 한국에서 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2일권 티켓을 샀구요, 

입장권 검사하는 곳에서 여권, 비자 제시했어요.)

(티켓 사용기간 내 같은 입장권으로 재입장 가능해요. 

ex디즈니타운, 입구 스타벅스, 입구 제일큰 굿즈샵 world of disney store 등등)


3. 입장권 등록 & 패스트패스 발급

앱 로그인이 수시로 풀려서 계속 확인하면서 재로그인해주세요, 입장권 받자마자 앱에 입장권을 등록해야하니깐요 ㅋㅋ






첫 화면에 Get Fastpass를 누르면 입장권 스캔하라고 저런식으로 뜰거에요. 

한 사람 아이디로 동행인까지 스캔이 가능하니 추가해주세요.

(만약에 스캔이 안된다거나, 누구 한명이 디즈니 내에 없다고 뜸 등 오류가 생긴다면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다.)

계속 진행하면 패스트패스 가능한 어트랙션 목록이 뜰거에요. 누르고 발급하시면 됩니다!





로ㅡ딩 응없어

캡쳐시간이 다른건 패스해주시구요..첫날, 둘째날 둘다 패스트패스 발급 실패했습니다...

너무 낙심해서 캡쳐를 못했는데, 첫날은 패스트패스 가능했던건

버즈, 푸, 피터팬 어트랙션 정도였구요....입장하자마자 발급 눌렀는데...!!!

트론하고 호라이즌은 꼭 패스트패스 발급받고싶었는데 구경도 못했어요. 정말 금방 마감되더라고요..정말로요


:::


패스트패스로 발급받을 수 있는 어트랙션은

Buzz Lightyear Planet Rescue

The Many Adventures of Winnie the Pooh

Peter Pan's Flight

TRON Lightcycle Power Run

Roaring Rapids

Seven Dwarfs Mine Train

Soaring Over the Horizon 

이렇게 7가지입니다.

하루에 3번 발급가능하구요, 1번 발급받으면 2시간 지나야지 다른 패스트패스를 발급 할 수 있어요.


말고 프리미엄 패스라고 바로 들어갈 수 있는데 세트로도 팔고 어트랙션 별로 팔기도 해요. 

각 어트랙션 별로 150위안이라고 앱에 나와있네요... 전 돈아까워서 땀흘리면서 2시간넘게 줄섰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어트랙션>


닥 트론 




2,3일차 후기에 탔던 어트랙션 후기들을 적을 예정이지만

트론만한게 없었어요!!! 화질구지 영상을 올리며 말을 줄입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상해여행 글도 많이 봐주세용! 공감도 부탁드립니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