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5박6일 불지옥 상해여행 -2일차- 디즈니랜드<1> 본문

TRAVEL

5박6일 불지옥 상해여행 -2일차- 디즈니랜드<1>

시옷이응 2018. 8. 14. 17:48
반응형

<스압주의>​


2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 7시20분 호텔셔틀버스를 타고 상해 디즈니랜드 주차장에 도착했습니다!

개장도 전인데 사람 엄청난거 보이시나요..? 



디즈니랜드 엄청난 크기 보이시나요..?

주차장도 엄청나네요.

이제 정문까지 걸어봅시다... 정문까지도 엄청나게멀어요 ㅋㅋㅋㅋㅋ

길 잃을 염려는 없는게 다들 향하는 곳이 똑같아요 ㅋㅋㅋ



아직 정문도착 안했습니다. 정문 가까이에 위치한 스타벅스. 벌써 지친 사람들이 앉아있네요.

정문 옆, 디즈니타운 초입에 위치한 굿즈샵 World of Disney store 입니당

제가 봤을땐 상해 디즈니 굿즈샵중 제일 큰 것 같았어요! 각 테마랜드 별로 있는 물건 차이가 있긴한데

이 샵엔 랜드 안에 파는 물건 다 있는듯ㅋㅋ



소지품 검사부터 줄 엄청서서 받고.. 입장도 줄서서... 통과하고 본 디즈니성​..

유구한 디즈니 덕후로서 감동적이었어요.. 홍콩 디즈니랜드 갔던 건 생각도 안나고 ㅋㅋㅋㅋ

디즈니성 정말 크고 아름다워요....날씨만 좀 좋았더라면 ㅠㅠ


다시 한 번 찍어본...여전히 가슴 벅차오르네요!

디즈니 테마 들으면서 성만 계속 감상하고 싶었지만!! 패스트패스를 하나도 끊지못한 저는

트론을 향해..!



가다가 뭐지?하고 들어가서 무작정 기다린ㅋㅋㅋㅋ

​한 30분 기다렸나요...


Meet Mickey 였습니다!! 제대로 안보고 들어간 저희가 잘못이죠... 미키볼려고 30분을 넘게 흑흑...



사진도 구려서 건질 것도 없었어요... 폰 전달하면 폰으로도 찍어주시구요,

사진기 들은 직원분도 찍어주시는데 다 찍고나면 포토패스? 카드를 주거든요? 카드에 있는 큐알코드를

그거 인식하면 찍어주신 사진이 다 나와요... 암거나 눌러보니까 결제하면 사진 받을 수 있는듯ㅋㅋㅋㅋㅋ

거의 모든 MEET Character 에선 포토패스카드를 주는거 같았어용


미키랑 사진찍고 나오는데 직원분이 umbrella 머시기라 길래 우산판다는건가 싶었는데

나오니까 밖에 비가 ^^ 억수처럼 오더라구용

밑미키랑 가까이에 있었던 Marvel Universe로 가서 비를 피했습니다!


Become Iron Man 기다리는중 ㅋㅋ 진짜 아이언맨 무비에 나왔을뻡한 장비들이 많아요 ㅋㅋ


간지나는 장식물들


저런 모션인식 게임이라고 하나요?

어벤져스2 배경인 것 같았어요! 아이언맨이 되어서 울트론의 졸개들을 헤치우는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이라기엔 뭐하고, 회전율때문에 4대가 전부 비슷하게 시작하고 끝나더라구요. 


버키레스큐 수트인가욧 !히히 퍼스트어벤져에서 버키구하러 탈영했을 때 입었던 수트.

팀캡틴으로서 Meet Captain America 기다리는 중이었어요!



제 사진은 차마 못올리겠고 저보다 앞차례였던 중국인학생사진을 첨부합니다 ㅋㅋ

차림은 정말 캡틴아메리카였어요!!ㅋㅋㅋㅋㅋ​캡틴이 되게 말을 많이시키더라구요....

직업의식과 열정에 박수를..!


나와서는 TRON타러! 아마 90분 대기였을때 줄을 섰어요.


트론 실내 대기줄도 꽉찼는지 ㅠㅠ비맞으면서 실외에 줄을... 엄청 덥지는 않아 다행이었는데..

이때부터 엄청난 새치기가 시작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으악


겨우 실내로 들어와서 쾌적해졌다 싶었을땐 땀 쉰내에 질식^^

트론 분위기자체는 정말 좋았어요! 파랗고 뭔가 차가운 느낌!!완전멋짐



정말정말 재밌었어요...흑흑 또타고싶어...속도감도 최고구, 정말 멋있어요!!!!완전 추천추천

패스트패스는 무조건 트론!!


건물도 디게 멋있어용

비만 안왔어도 아오


트론 맞은편?에 위치한 식당 Stargazer Grill에 점심을 해결하러 갔어요.

이 구역이 tomorrow land 여서 그런지 tomorrow 버거를 팔고있네용

투모로우 치즈버거 세트스파이시 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도 여러가지 팔고있더라고요.

주문결제하고, 주문대 뒷편으로 바로가서 음식을 받는 그런 구조였어요.


사진!

역시 대륙이라... 홀이 엄청 컸어요!! 사람도 엄청많아서 앉을자리 찾기가 힘들었어요 ㅋㅋ

맛은..다는 못먹고 남겼어요.. 특유 소스맛이 ㅠㅠ처음엔 괜찮았는데 점점 좀 역해진다해야하나..  

감자튀김은 괜찮았어요!



동영상을 봐주세욧! 밥먹고 힘내서 Buzz Lightyear Planet Rescue 어트랙션에 왔어요!

우주선에 페어로 앉아서 버즈라이트이어의 최대적인가요..? 저그황제를 물리치는 그런 내용같았어요 ㅋㅋㅋㅋ

우주선에 총이 달려있는데 그걸로 z를 쏘면 점수가 올라가는 식이에요!



끝난줄 알고 찍은거 ㅋㅋ 전 한 60만점 중반으로 마무리했습니당 재밌었어요!!!! 

역시 고퀄리티 디즈니 어트랙션 다웠어요!




굿즈샵이랑 연결되있더라구요 구경구경!

땀닦으려고 저 손수건을 구매했어요. 25위안.

버즈랑 알린인형이 붙은 머리띠도 구매했어요 ㅋㅋ125위안.

그리고 우디랑 버즈 커플?열쇠고리도 구입해서 에어팟이랑 가방에 각각 달았어용. 119위안.


이거말고도 엄청 돌아다니다가.. 너무힘들어서 ㅠㅠ정문옆 스타벅스로 가서 잠시 쉬는 타임을 가졌습니다..

당충전하려구 시그니처 초콜릿 흡입! 그란데사이즈 31위안. 한국보다 쪼금 싸네요.


다시 힘을내서 디즈니로!

딱 이때 물쇼를 하더라구요 물맞음ㅋㅋㅋ


입이 심심해서 미키피자먹으러 Pinocchio village kitchen으루! 딱히 다른건 안끌려서 피자만 시켰어요.

시키니까 올라프 아이스크림을 주더라구요 물탄 뽕따맛.

피자는 토마토&모짜렐라 무난한걸로 시켰어요. 가격은 기억이안나네요..


배 좀 채우고 배타러 갔어요! Voyage to the Crystal Grotto.



그냥 배타고 디즈니캐릭터들 구경하는게 다였어요. 근데 이때 딱 비가 개고 하늘이 파래졌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물 때문에 시원하기도 했고 ㅋㅋㅋ



Toy Story Land! 렉스 안뇽


SlinkyDog Spin 타려구 기다리는중~

새치기하는놈들때문에 엄청나게 빡친상태였어요..그래서 사진찍은게 없음 ㅠㅠ 이거말고도

Woody's Round up도 탔어용 불스아이가 끄는 마차!



8시30분 불꽃놀이 보기전에 FantasylandHunny Pot spin 탔어요! 그냥 회전놀이기구 ㅋㅋ



Ignite the Dream - A Nighttime Spectacular of Magic and Light 일명 불꽃놀이 시작1시간전에 디즈니성 정면쪽으로 갔는데 

사람이 사람이.....사람이 싫어졌어요

하지만 불꽃놀이는 최고였습니다....눈물날정도였어요 ㅋㅋ



직접 눈으로 보는것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영상으로도 충분히 멋지네요. 

이번 글은 불꽃놀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끝낼게요. 

엄청난 스압글인데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버튼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