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 옷 이 응 😎 스 토 리

5박6일 불지옥 상해여행 -1일차- 본문

TRAVEL

5박6일 불지옥 상해여행 -1일차-

시옷이응 2018. 8. 12. 14:40
반응형

2018년 08월 02일~ 08월 07일

5박6일간 상해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어요!(with 언니)

왜 하필 엄청더울때 습하디습한 상해를 가는건지.. 비행기티켓 끊을때 잠깐 미쳤었나봐요.

무를수는 없으니 일단 갑니다

공항가는 리무진 안~ 날씨좋구요 !



여권, 돈 챙겼는지 두세번 확인!

별지비자말구 관광비자(30일)를 신청해서 다행이었어요. 

별지비자는 비자원본을 훼손없이 계속 들고다녀야한다면서요?? ​(아님말구

관광비자는 걍 여권에 붙여주더라구요 개꿀..키키

하나투어비자센터에서 75000원 주고 신청했어용. (택배비 5000원 별도)


포켓와이파이 수령하고, 출국장 들어가서 면세품 인도받고, 면세살 꺼 산 후!

출국까지 시간이 많이남아서 이것 저것 사먹었답니다.. 던킨도 먹고 도시락도 먹고ㅋㅋㅋ

한국에서의 마지막 식사ㅎㅅㅎ

부산 안녕!


기내식 타임~


크로와상 샌드위치버터쿠키네요. 전 콜라충이라 음료는 콜라로 !

샌드위치 정말맛있었어요. 닭가슴살이 들어있었어요!




언니는 맥주를! 안주는 땅콩인가욧



심사를 마치고.. 저녁시간이 다 되어서 공항지하철역 앞에 위치한 가게에 무작정 들어갔어요.

말도안통하지만ㅋㅋㅋㅋㅋㅋ대충 맛있어보이는걸 시켰답니당.



제가 시킨 돼지고기??덮밥. 가격은 기억이안나네요 ㅠ ㅠ 저한텐 번호가 적힌 영수증도 안주셨어요....

눈치보면서 음식을 기다렸다능 ㅠㅠㅠ

맛은....기름이 잔뜩낀 돈까스... 소스도 제 입맛이 아니고.... 미끌미끌

먹을만한건 그나마 계란뿐 ㅠㅠ

언니는 닭다리가 올라간 밥이었어요. 닭다리살이 먹을만했다네요.

배도 하나도 못채우고 숙소로 가는 지하철을 탔습니다..


숙소는 川沙(Chuansha)역의 The Qube Pudong! 5박 다묵을곳이에요.

http://f.amap.com/1bjS0_0FE259K (<-고덕지도 위치링크)

?



(booking.com 사진)

실물이랑 너무다른대욧....그래도 나름 스케일은 커서..입장!

체크인하면서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얻구. 다음날, 다다음날 디즈니로 가는 셔틀버스도 예약했어요.

공항-호텔 간 무료셔틀도 운영중인데, 이용전날 예약하면 된다구 하더라구요!

아 글고 보통 중국호텔은 보증금을 지불해야한다고하던데 저희는 2000위안 카드결제했습니당



superior twinbeds로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방이 더 좋더라구요!!!!!정말정말 

침대 푹ㅡ신 포ㅡ근


욕실엔 샤워부스에 욕조까지 ..! 목욕가운도 있었구용


시티뷰였는데 주변에 호텔보다 큰건물이없어서 탁트인게 좋았어용! 제가 묵은곳이 15층이기도 했고 ㅎㅎ

배고파서 짐만 대충 풀고, 아주 밤이 되기전에 마실 물하고 야식을 사러 나갔어용.



(고덕지도에서 호텔위치사진)

川沙역에서는 한 5-10분 정도 걸으면 되는 위치에요.

이 호텔이 좋은게 맥도날드까지 5분거리?(아쉽게도 24시간은 아님)이고, 무려 호텔 로비에 스타벅스가 있습니다!

중국현지음식이 입에 안맞으면 맥날이랑 스벅먹으면 된다 이거예욧 흐흐


그리고 호텔 맞은편에 쇼핑센터百联川沙购物中心店가 있습니다... 오만게 다있어요. 

각종 음식점, 유니클로, 무지, 왓슨스, 등등등.... 여행5일차에 가서 대충 둘러봤네요 ㅋㅋ 

저흰일단 물이 급하기에... 쇼핑센터 지하1층 마트에서 물만대충사고 나왔어용. 


맥도날드에는 키오스크까지! 잉글리쉬가 이렇게 반가울수가.

근데 현금은 못넣고 카드결제(보통 유니온페이만 가능)나 QR로만 ㅠㅠ 

전 카드결제를 계속 시도하다가 안돼서 카운터에서 현금으로 주문했어용.


야식냠냠

저는 무난한 더블치즈버거를 시켰고, 언니는 프렌치스타일 새우&비프 버거를 시켰어요! 중국에서만 파는건가봐요?

사이드는 팝콘치킨, 크리스컷감튀. 크리스컷감튀는 제 입맛에 맞았네요 다행히 ㅋㅋ팝콘치킨은 묘한냄새가..


담날 7시20분 디즈니행 셔틀을 타야하기에.... 빨리 먹고 일찍잠들었습니다!

이걸로 1일차는 끝! 다음날부터 지옥이 기다리고 있다는걸 몰랐죠....


반응형
Comments